[프린세스 메이커 2] 10살 무신잡기 다섯 번쨰 공략이다. 이번에는 '폭탄'아이템의 데미지를 극대화하여 무신을 간단하게 한 방으로 정리할 것이다.
이전의 작성했던 마력 올인 전략과 거의 같다. 마지막에 마법 대신 폭탄을 사용할 뿐이다. 이렇게 하면 기간이 짧아저 모든 별자리에서 성공 가능하다. 또한, 원킬 내겠다고 무신에게 크리티컬이 터질때까지 무한히 도전하지 않아도 된다.
이 공략은 폭탄 데미지 버그가 존재하는 리파인과 리제네레이션에서만 가능하다.
1. 필요 능력치
260 정도의 마력과 200 이상의 감수성이 필요하다. 일정이 남기 때문에 마력을 260 초과하여 올려주면 마지막 달 작업이 수월하다.
2. 초기조건
8월 15일(사자자리) O형으로 진행하였다.
여유로운 공략이기 때문에 써먹을 곳이 없는 사자자리를 택하였다. 이래저래 정말 좋지 않으니 다른 별자리를 권한다.
어떤 별자리, 혈액형을 해도 성공 가능하다.
3. 소지금
첫 두 페이즈에 서부-북부 순으로 편성하고 모든 상자를 획득한다.
동부를 시작하면 4월 전까지 상인을 4회 정도 쳐서 약 4000 G 를 확보하면 돈 문제는 없다.
중간에 수확제 우승 상금도 자연스럽게 받을 수 있으므로 초반 이후에는 소지금 관리가 쉽다.
4. 공략구조
첫 달에 무사수행으로 번 돈으로 감수성 200이상을 만든다. '악마의 팬던트'를 갖다 주러 서부에 2회, 마법 수업 2회를 하는 경우를 제외하면 전부 동부에 가서 엘프 이벤트를 본다.
마력이 120을 넘으면 동부를 졸업하고 다음 단계로 가도 좋다. 두 달 동안 페이 이벤트르 두 번 발동시켜 마력을 받는다. 그러면 마력이 약 260이 되어 작업을 시작할 준비가 된다.
한 달 내내 마법 교육으로만 일정을 구성하면 페이 이벤트가 발생한다. 마법기술, 마력, 항마력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 발생 시점에서 보유한 해당 능력치의 20% 만큼 증폭시켜준다. 해당 능력치가 높을수록 상승량이 크기 때문에 늦게 할수록 좋다.
5. 전체과정
9월
행상인에게서 '유니콘 뿔피리'를 구입한다. 상자에서 획득한 모든 아이템을 판매하고, 잡화점에 가서 감수성이 150이 될 때까지 인형을 구입한다. 아마 돈이 부족할 텐데, 샀던 책을 팔면 해결된다.
10월
요리대회에 참가하여 우승시킨다. '극락조의 알'은 먹지 않고 부화 이벤트로 감수성을 받는다. 이벤트 후 감수성 200 정도만 유지하고 나머지 인형은 팔아버린다. 판매 후, 죽기 싫으면 꼭 동부에 가서 다과회나 댄스파티를 진행한다.
전투기술이 15 이하인 상태에서 '철갑옷'을 장착 후 해제하면 전투기술 15가 되는 유명한 트릭이 있다. 동부의 엘프 이벤트를 무한히 진행할 수 있게 해준다.
11월~5월
소지금이 2000 G, 5000 G 를 넘으면 2, 3차 행상인이 방문한다. 모두 '악마의 팬던트;를 구매하고 빠르게 서부에 갖다준다. 나머지는 마법을 2회 듣고 전부 동부에 가서 엘프 이벤트를 하면 된다. 마법 초급에서는 페이즈 당 마력 10 이상을 목표로 한다.
5월까지 진행하거나 마력이 120 이상이 되면 조기 졸업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도 좋다.
6월, 7월
두 달 동안 마법 수업만 수강해서 페이 이벤트를 두 번 본다. 두 번째 페이 이벤트가 발생할 때 보유 마력 217 이상이 되어야 한다. 초급에서 페이즈 당 마력 10 이상, 중급에서 15 이상을 가정하면 데략 맞는다.
8월
마력이 260을 넘었다면 폭탄을 적당히 구입한다.
이제 무신에게 가서 폭탄을 투척 해주면 무신은 증발한다.
0 comments